강원특별자치도 강릉시 노가니길 19-1 1층












아늑하고 깨끗한 방입니다 :) 주방과 냉장고가 있는 다이닝룸은 공용공간입니다. 1채의 집이 1,2호로 나뉘어 있고 각 호실 출입문은 따로 있습니다. 주말, 평일, 또는 특정 일자에 예약을 원하시는 경우 문의로 보내주시면 조정 가능합니다 !
집에서 시내(중앙시장근처)까지 도보로 7-10분 소요됩니다. 보통 강릉에서는 대중교통이 편하지 않아 택시나 자차로 이동하고 차로 이동 시 > 안목 (7-10분) > 교동(7분) > 강릉ic (5분) > 강릉역 (5분)
숙소 내 실내 모든 구역은 금연입니다. 계약 후 자세한 안내 메시지 보내드리겠습니다 :)
집 앞에 편의점이 있습니다. 도보 7분 거리에 단오공원이 있습니다. 단오제 기간 집 앞에 남대천에 크게 행사장이 생겨 혼잡할 수 있습니다.
가스를 제외한 공과금(수도,전기)은 관리비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과도한 사용은 자제 해주세요. <동절기 가스 이용은 입실시 체크, 퇴실시 체크 후 사용량만큼 청구 하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
깔끔하고 주변에 시장 접근성과 환경이 좋습니다. 출장으로 인해 방문했는데 덕분에 편히 묵었습니다. 다만 전자렌지 외에는 가스렌지나 인덕션등의 조리 환경이 없어서 배달음식을 뎁혀먹는 정도의 식사가 가능합니다. 인근 주차도 공영 주차장 및 군데 군데 가능하여 어렵지 않습니다.
좋아요오 깔끔

강릉댁입니다.
265,000원
/1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