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152길 32 3층












-방 크기 큰 투룸입니다. -방에 물건 비치할 수 있는 창고 있습니다. -전건물 금연시설 ( 실내흡연시 과태료 45만원 부과 )
-버스정류장 2분 거리입니다. -신림역 4번 출구 도보 17분입니다.(버스로 두 정거장 입니다)
-입주는 비대면으로 진행됩니다.
-인근 학교가 많아 안전한 편입니다. -호림박물관 및 공원 인접으로 공기 좋고 생활 편의시설 다양합니다. -실내수영장 도보 5분거리 -도보 2분 거리에 버스정류장 있습니다.
모든 관리비는 퇴실 시 별도로 청구됩니다.
너무너무 잘 쉬고 돌아갑니다 보통은 실물보다 사진이 더 잘나오는 편인데, 여기는 사진보다 실물이 훨씬 더 좋았고, 편의시설도 주변에 정말 잘 되어 있어서 더욱 좋았습니다. 무엇보다도 호스트님께서 정말 좋으셨어서 덕분에 만족도가 더 높아진 것 같습니다. 정말 잘 지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즐거운 단기 거주를 깔끔하게 지원해드립니다!
335,000원
/1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