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광역시 강서구 신호사로64번길 40-1 2층




















아늑하고 편안한 집입니다🌿
신호초등학교사거리 정류장에서 도보 6분입니다
기준인원 2인입니다(추가시 문의해주세요) 입.퇴실은 비대면 체크인으로 진행됩니다 입실 오후 3시, 퇴실 오전 11시 30분 계약이 확정시 입실 전날에 이용 안내문를 보내드립니다
갈맷길을 걸어보세요🌳 이쁜 까페도 많아서 커피한잔 추천드려요☕️
모든 공과금은 관리비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포함된 항목을 과도하게 사용하는 경우 추가 관리비를 요청할수 있습니다
잘 사용하다 갑니디~
깨끗하고 임차인의 배려를 마니해주신 느낌이 있네요
잘쉬다가요

안녕하세요 편하게 머무는 집이 되겠습니다
210,000원
/1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