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특별시 관악구 낙성대역8길 44-10 5층














최근 리모델링후 첫 입주입니다 옥탑방이구요. 화장실이 서서 샤워불가능 합니다.
낙성대역 1,2번출구에서 도보4분입니다.
입주는 비대면으로 진행합니다
관리비 불포함 항목은 퇴실 시 정산하여 청구합니다.입실 인원은 최대 1인 입니다. 입실은 오후3시 퇴실은 오전11시 입니다.
위치 최상이고 겨울에 따뜻해서 좋았습니다. 1층에 건조기도 있구요. 바로 옆 건물에 코인세탁소, 도보 2분 거리 편의점 및 카페, 그 외에도 도보 10분~15분 거리 안에 시장이며 식당이며 다이소, 낙성대역까지 다 있습니다. 서울대 공대쪽까지는 도보 20~30분 정도 거리입니다. 가격 대비 위치가 너무 좋고, 임대인분도 회신 빠르고 친절하셔서 잘 지내다 갑니다.
리모델링해서 깨끗해요 잘 지냈습니다
머물다갑니다

멋진 팬트하우스를 내집처럼 사용할수 있도록 제공하겠습니
170,000원
/1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