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광역시 중구 동성로12길 43 14층






































복층 구조의 집으로 기재된 전용 면적보다 실제 사용 면적이 더 넓습니다.
신축건물로 교동에 중심가에 위치한 감성숙소입니다. 스마트tv,빔프로젝트,등을 즐길수 있으며, 각종ott와 유튜브를 즐길수 있습니다. 복층구조로 침실과 생활공간 분리가 가능하며 최대 4명 거주가 가능합니다. 저희 임차하시는 방은 이건물중에 가장 넓은 타입의 방이라서 오시면 만족할만한 구조와 넓고 확트인 고층 시티뷰를 보실수 있습니다
대구지하철 1호선 중앙로역 400m 거리입니다. 버스승강장은 100미터 이내에 있으며 대구중심가여서 대구의 대부분을 갈수 있습니다.
입주는 비대면으로 진행됩니다. 계약이 확정되시면 입주 및 이용 안내 메세지를 보내드립니다.
입주는 비대면으로 진행됩니다. 계약이 확정되시면 입주 및 이용 안내 메세지를 보내드립니다
전기세, 수도세, 가스비, 인터넷비 포함입니다. 2인기준 1달 평균 22~25만원 내외인데 30만원 이상 관리비가 나오면 추가 청구가 있을수 있습니다.
집도 집이지만 호스트님이 최고였습니다. 세심하게 배려해주시고 불편함 없이 지내도록 많이 도와주셔서 정말 죄송스러우면서도 감사하네요. 이렇게 정 많으신 호스트분을 만나 정말 한달동안 기분 좋게 지내다 갈 수 있었습니다. 위치도 너무 좋아요. 대구의 중심가인 교동에 딱 위치하고 있습니다. 대구를 잘 몰라서 처음엔 동성로 쪽에 집봤었는데 여기로 오길 정말 잘했단 생각이 듭니다. 바로 앞에 국채보상공원이라는 큰 공원이 있어서 저녁에 퇴근하고 와서 근처 맛집에서 밥 먹고 공원부터 산책하다가 동성로 지나 집으로 오는게 하나의 루틴이 됐네요. 그리고 집에와서 창 밖에 해가 지는 모습을 보면서 즐기는 여유까지… 호스트님께서 인테리어를 감각적으로 잘해 놓으셔서 여기가 뉴욕인지.. 대구인지.. 햇갈립니다. 대구 생활을 제대로 즐기고 싶은 분들은 추천드립니다.
너무 감사합니다 🥹🖤 호스트분 친절에 넘 감동 역시 동향사람이 최고오 서울에선 이런 정 없거든용 집도 역시 너무 따뜻하고 편합니다❤️
여행을 좋아하고 예쁜집 꾸미는것을 좋아합니다.~!
280,000원
/1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