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특별시 관악구 남부순환로224길 21 11층








































복층 구조의 집으로 기재된 전용 면적보다 실제 사용 면적이 더 넓습니다.
지하철 2호선서울대입구역 1분거리 대로변에 22년도 준공한 오피스텔로 위치가 매우 좋은 풀셋팅 신축 건물입니다. 복층 오피스텔로 2인~3인 숙박이 가능합니다. 건물 1층에 GS25편의점이 있고 5분거리내에 쇼핑몰, 스타벅스, 약국, 병원등 생활 하시기 좋은 인프라가 형성되어 인기가 많은 집입니다. 숙소 바로 앞에 샤로수길이 있어서 맛집을 골고루 있습니다.
** 지하철 2호선 서울대입구역 1분거리 입니다. ** 집 앞 버스정류장이 있어서 강남15분, 홍대20분 이동가능합니다. ** 숙소 앞 인천공항버스 정류장에서 6017버스 이용하시면 편리합니다.
** 입주는 비대면으로 진행됩니다. ** 오전11시퇴실, 오후3시입실입니다 ** 계약이 확정되면 입주 및 이용 안내 메세지를 보내드립니다. ** 실내 흡연 불가능합니댜. ** 침구류는 촬영용입니다. (침구대여료는 별도입니다.)
** 필요한 비품 또는 용품 요청사항이 있으시면 최대한 맞춰드리겠습니다. ** 주차 이용시 유료 기계식 주차장 사용 가능하시며 문의 주세요.
모든 공과금은 관리비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전기와 가스를 과도하게 많이 사용하시면 퇴실시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깨끗해서 좋았어요
편안하게 잘 지내다가 갔니다. 감사합니다.
잘 있다 갑니다.

Good luck to you ♡
550,000원
/1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