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광역시 서구 풍암중앙로91번길 4-26 1층




















최근 리모델링 했고 입주하시게 되면 첫 손님이 되십니다. 일층이고 이웃 세입자분들이 조용하고 점잖으신 분들입니다. 일상생활에 필요한 것들은 거의 갖추워져 있습니다. 한달을 계셔도 좋고 일년이상 계셔도 좋겠습니다.
주변에 원광대학교 한방병원이나 금당초교에서 하차하실 수 있어요.
입주는 비대면. 반려동물은 이웃 세입자님들의 입장이 다르셔서 배려차원에서 입실을 정중히 거절합니다.
인근에 풍암 장미공원, 월드컵경기장, 롯데아울렛 등은 자동차로 오분거리에 있습니다. 걸어서 오분거리에는 풍암시장, 롯데마트 병원 은행등이 있습니다. 원룸 골목 끝에는 편의점도 있어요.
관리비 불포함 항목은 퇴실 시 정산하여 청구합니다. (전기, 가스)
기본적인것들이 다 있어서 사용하기 편해요 혹시 차 있으신 분들은 주변 골목에 주차자리 많아서 진짜 편해요 잘 지내다 갑니다 감사해요.
인테리어기간동안 잠시 머물 집으로 계약했는데 최선의 선택이었습니다. 있을것 다 있고 두명이 지내기에 딱 좋았어요. 마지막 깜짝 서프라이즈선물까지 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 앞으로도 더욱 번창하시고 건강하시길 바랍니다
방 깔끔하고 좋았습니다
늘 깨끗하게 방 관리합니다 좋은 분들과 인연 기대해요
148,000원
/1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