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광역시 사하구 장평로 286 4층






















최근 리모델링을 한 깨끗하고 아늑한 방입니다. 뽀숑뽀숑한 기분으로 편안한 쉼을 위한 방입니다.
동매역 1~2분거리입니다. 동매역 지하철 역 입구에 버스정류장도 있습니다.
입주는 비대면이며 애완동물은 동반하지면 안됩니다.^^ 쾌적하고 깨끗한 룸을 위해서 금연이 필수입니다. 주차는 지하에 넉넉한 공간이 있으셔서 편하실겁니다.
애완동물 동반금지랑 금연을 꼭 지켜주세요^^ 머무시는동안 주차비 따로 없습니다^^
과도한 가스비는 퇴실시 정산하겠습니다.
조용해서 좋았습니다! 잘 지내다 갑니다!
방이 깔끔합니다. 주위조용합니다.
잘 머물다 갑니다. 도로 건너편에 식자재 마트가 있어 먹거리 구하기 편하고 조리 기구가 있어 직접 요리도 가능했어요
안녕하세요^^부산에 거주하는 사람입니다.
183,000원
/1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