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광역시 달서구 상원로11길 6 2층




























ㆍ 방과 거실이 넓어서 이용하기에 편리합니다 ㆍ출장이나 타지역에서 업무차 오시는 분 ㆍ 주택 리모델링 집수리시 이용하시기에 좋습니다 ㆍ아파트 입주일이 연기되시는 분들 이용 하기에 편리 ㆍ타지에서 출장 및 실습차 오는 분들 사용하면 좋읍니다 ㆍ인터넷 와이파이 가능
◇지하철1호선 : 월배역,상인역까지 도보로 5~7분 소요 거리에 있읍니다 ◇대로변위치 대중교통이용 편리 ㆍ병원 마트 재래시장등 상권이 많아서 편의 시설 이용 편리 ㆍ와이파이 인터넷 사용 가능
ㆍ계약이 확정 되시면 입실 하루전에 안내 드립니다 ㆍ입실은 대면 비대면 모두 가능 힙니다 ㆍ건물 실내에서는 절대 흡연 불가 합니다 (* 이웃에 담배 냄새로 피해가 갑니다 )
ㆍ1인 입실을 기준으로 하며 추가된 인원수에 관리비로 주당3만원 산정 합니다 ㆍ 퇴실시에 청소가 미비 할 경우는 청소비를 별도로 청구합니다 시설물 손괴시는 복구 비용이 발생 할 수가 있음 ㆍ입실후 분리수거 철저히 하고 쓰레기,배달 음식물 배출시는 지정된 종량제비닐봉투를 구입하여 담아 배출 해야 합니디 ㆍ
* 전기 가스요금 사용은 검침해서 퇴실시에 별도 정산 비용 청구 합니다 ㆍ입실 기준은 1명이며 추가인원에 대한 관리비 금액만큼 인원수대로 추가 합니다
위치가 좋아서 가족들이 지내기 좋았습니다
^^감사합니다
집이좋고 깨끗해요

상인동상인빌 다가구주택 관리하고 있읍니다
130,000원
/1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