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특별시 관악구 조원로12길 22 1층






































가장 구석에 있는 방으로 제일 조용하고 아늑합니다. 현재는 여성전용으로 운영중입니다. 제가 2층에 직접 거주하면서 1층도 깨끗하게 관리하고 있습니다! 쉐어하우스 형태로 주방,거실을 공유하고 방 바로 앞에 공용화장실이 있습니다 :) 앞에 마당도 있고, 동네가 아주 조용합니다. 서랍이 3개 달린 수납형 침대와 큰 옷장이 있어 짐이 많아도 수납 공간이 충분합니다. 이불과 베개도 제공하고 있습니다. 들어오실때는 몸만 들어오시면 돼요! 장기로 거주 시에는 할인도 있으니 문의 주세요 :)
2호선 신대방,구로디지털단지역 기준 도보 10분 거리입니다.
계약이 확정되면 직접 이용 안내드립니다.
주변에 편의점,카페가 가깝습니다! 신대방역 부근에 도림천 산책로도 있으니 산책하기도 아주 좋습니다 :)
전기,수도,가스,보일러,인터넷 비용을 모두 합쳐 매 달 거주 인원의 1/N로 청구합니다.
사장님이 친절히 응대해주셔서 덕분에 편하게 지냈습니다 :) 쉐어하우스 처음 살아봐서 걱정했는데 넘 좋았습니다 ㅎㅎ 인테리어도 진심이셔서 이쁜 공간에서 잘 지내다가요~~ 다음 출장때 또 올게요! 감사했습니다 번창하세요!!
3주간 지내다갑니다.
꼼꼼하거 챙겨주시고 편안한 분위기에 잘 쉬다갑니다! 조용하고 아늑해서 살기너무 좋았어요~
110,000원
/1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