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광역시 동구 한밭대로1254번길 43 3층






















아늑하고 편안하고 조용한방입니다 넓은창에 햇살이들들올때면 따스한 느낌이든답니다^^
터미널근처에요 이마트ㆍ터미널 ㆍCGVㆍ다이소등등 걸어서 10분이면 가능합니다
입주는비대면으로진행합니다 반려동물은 안되구요 입주시 필요사항은 미리말씀드리겠습니다
혹여나 물건파손시는 배상이불가피합니다
관리비는 일주일에 혹시 수도ㆍ전기가 일주일에 3만 원이상나올시에는 나머지부분추가됩니다
벌레가 나올까 걱정이었는데 입주 전부터 약을 미리 뿌려주시고 퇴치제 구비해놨다고 연락을 주셨어요 🥹 이 외에도 답장 빠르시고 그냥 너무너무 친절하세요 벌레 한 마리도 안 나왔고 집앞 바로 편의점에 복터랑 가까워서 너무 좋았습니다!! 한 달 동안 너무 편안하게 묵고 갑니다 🤍
한국에서 푹 쉬다가 갑니다! 방도 깨끗하고 햇빛도 잘들엉·7고 필요한거 있음 바로바로 해주십니다!
햇볕 잘 듭니다. 잘 쉬다 갑니다.
깔끔하게 정리된원룸입니다
130,000원
/1주